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강원도] 원주중앙시장(미로예술시장), 3월 둘째 주말에 2016년 첫 벼룩시장(프리마켓) 개장

by 초록배 2016. 3. 12.
반응형

 

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은 3월 12일부터 13일까지(오전11시~오후6시) 2일간 셀러(판매자) 80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원주중앙시장에서 2016년 첫 벼룩시장(프리마켓)을 개장합니다.

미료예술 원주중앙시장 네이버 모두 페이지 http://wjjamk2015.modoo.at/

원주시청 홈페이지 http://www.wonju.go.kr/

'청년창업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은 청년창업자 9개 업체가 인테리어(장식) 등을 마치고 이번 벼룩시장에 참가합니다.

벼룩시장에서는 1층 중앙통로에 추억의 놀이를 배치하여 어른.아이가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2층 중앙광장에서는
3월 12일(토) 오후 2시 오아시스, 오후 3시 훈남쓰,
3월 13일(일) 오후 2시 감성밴드 ‘맛’, 오후 3시 30분 모던다락방의 공연이 진행됩니다.

2층 전역에는 단돈 1,000원으로 먹을 수 있는 잔치국수, 빈대떡, 브리또 등의 다양한 먹을거리와 곳곳에 숨어 있는 사탕도 찾고 보물도 찾는 보물찾기 게임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이틀간 커플게임을 통해 사랑도 쌓고 선물도 받아가는 로맨틱 커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월 13일 오후 4시에는 프로포즈(청혼) 이벤트를 신청한 커플(연인) 1쌍에게 프로포즈 장소와 세레나데(연가), 현수막, 꽃다발 등을 제공합니다.
참가를 원하는 커플은 사업단 메일 또는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미로예술시장 프리마켓(벼룩시장)은 3월부터 12월까지 둘째 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열릴 계획입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관계자는 “문화컨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소통과 즐거움이 있는 전통시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중앙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033-747-6082)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 덧붙이는 말 :
벼룩시장은 그냥 '벼룩시장'입니다. 굳이 플리마켓이니, 일본식 영어발음으로 프리마켓.후리마켓이라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
판매자는 그냥 판매자입니다. '셀러'라는 말 굳이 안써도 됩니다.


출처 : 강원도 원주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