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경기도 고양] 2017년 여름 매주 토요일 '행주산성 야간개장' 실시

by 초록배 2017. 7. 1.
반응형


경기 고양시(시장 최성)는 시민들이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 할 수 있도록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7월~9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까지 행주산성 야간개장을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고양시 행주산성 홈페이지 http://www.goyang.go.kr/haengju/

행주산성 야간개장 관람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입장마감은 오후 9시까지입니.
입장료는 주간과 동일하게 어른 1천원, 13~19세 500원, 7~12세는 300원이며 6세 이하나 65세 이상인 자는 무료입니다.
야간개장 동안은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특히 이번 야간개장은 고양 신한류 예술단의 오카리나, 기타 연주와 인형극 등 공연을 곁들여 행주산성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줄 예정입니다.
또한 행주산성공원, 역사누리길, 평화누리길 등 주변 명소와 연계해 관람객의 건강한 체험활동과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한 몫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시 관계자는 “기상 악화 시에는 야간개장이 취소되며 야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행주산성 정상에서 열리는 소규모 공연은 돗자리를 가져와 가족과 함께 즐기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의전화는 행주산성관리사업소(031-8075-4642)

한편 행주산성은 임진왜란 3대첩지 중 하나로 역사와 휴식이 공존하는 우리나라 대표적 호국성지이자 고양시 관광명소입니다.

출처 : 경기도 고양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