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충청남도] 2017 제20회 보령머드축제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17. 7. 4.
반응형


우리나라 대표 해변여름축제, 보령머드축제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개최됩니다.

대천관광협회 대천해수욕장 홈페이지 http://www.daecheonbeach.kr/

1998년 첫 행사를 연 후 2017년 20회가 되는 이번 축제는, 사람으로 치면 성인이 되는 해라 더욱 뜻깊습니다.

2017년 축제기간은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이며, 축제 주행사장은 대천해수욕장 일원입니다.

'세계인과 함께하는 신나는 머드체험!'이란 주제, '가자! 보령으로, 놀자! 머드로'란 표어(슬로건)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는 진흙놀이 체험장을 중심으로 진흙(머드)을 이용한 다양한 전시.체험.참여행사가 마련됩니다.

축제 개막일(첫날) 오후 2시50분에는 공군특수비행팀 '블랙이글(Black Eagles)'의 에어쇼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날짜별로 공연.콘서트도 풍성하게 열리는데요.
축제장 곳곳에서는 거리공연(버스킹)이 함께 진행됩니다.

축제장 놀이시설은 유료이며,
일반존 성인의 경우 주중(월~목) 1만원, 주말(금~일) 1만2천원,
청소년(초등학교 4학년 이상 ~ 고등학생 까지) 주중 8천원, 주말 1만원,

만3세 이상 초등학교 3학년 이하 어린이는 별도의 어린이 공간(키드존)에서 각종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중 7천원, 주말 9천원인데, 동반하는 보호자는 주중 4천원, 주말 6천원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보령시민, 국가유공자, 장애우(1~3급) 및 동행보호자 1인, 만65세 이상 어르신은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을 제시하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보령머드축제장 지도(안내도)



출처 : 충청남도 보령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