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강원] 강원투어패스 2018 여름 한정판 '속초비치패스' 출시

by 초록배 2018. 7. 11.
반응형


속초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투어패스 특별판 '속초비치패스'를 2018년 7월 6일(금) 첫 출시했습니다.

한국투어패스 홈페이지 https://www.koreatourpass.kr/

속초시 관광 홈페이지 https://www.sokchotour.com/

'속초비치패스'는 2018년도 속초해수욕장 운영기간인 8월 19일까지 시범적으로 한정 판매․운영합니다.

강원투어패스 사업은 지난 4월 속초시가 시범도시로 선정되면서 강원도와 주식회사 한국투어패스, 속초시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속초비치패스는 오는 9월 본격 출시되는 강원투어패스 상품에 앞서 시범 사업모델로 실효성이 있고 관광객들의 상품 구매도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을 기본으로 첫 선을 보이는 것입니다.

속초비치패스는 1매 기준 성인 2명이 파라솔 1개 대여 + 샤워장 2회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정상가 14,000원에서 23%(퍼센트) 할인된 10,800원에 판매됩니다.
 이와 함께 관광지 20여 개소와 맛집(음식점, 카페) 등 24개소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속초비치패스는 소셜커머스(쿠팡 등)와 오픈마켓 등을 통하여 강원투어패스 사업의 개시를 대내․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홍보 창구의 역할을 하게 되었으며, 향후 도 전역으로 확대 추진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속초비치패스는 강원투어패스 홈페이지,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인터넷)은 물론 속초해수욕장 현장판매처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전송된 MMS(문자메시지)를 제시하면 바로 입장 및 시설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어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강원도 속초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