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한국도자재단 신륵사관광지 내 '여주도자세상'에서 쿨썸머 도자페스티벌 개최

by 초록배 2018. 7. 30.
반응형


한국도자재단(대표이사 서정걸)이 2018년 7월 28일부터 8월 12일까지 경기도 여주시 신륵사 관광지 소재 여주도자세상에서 ‘쿨썸머 도자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쿨썸머 도자페스티벌에서는 시원한 여름음식과 어울리는 수공예 여름 도자기가 균일가로 판매되고, 카페연계이벤트, 물놀이이벤트, 체험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됩니다.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 http://www.kocef.org/

이번 행사의 핵심(메인 프로그램)인 '도자판매 이벤트'에서는 수공예로 만든 면기를 중심으로 각종 여름도자기가 균일가로 판매합니다.
 
손님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한 판촉 기획으로 행사 지정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한 상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2+1 특별판매이벤트’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주도자세상 ‘반달카페 음료(커피) 무료교환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마련됩니다.
  
다양한 유료.무료 체험으로 구성된 '쿨~썸머 체험이벤트'가 행사장 곳곳에서 진행됩니다.
 물레체험, 초벌그리기, 매듭공예체험, 목공체험 등 도자·공예관련 체험프로그램과 세종대왕즉위 600주년 기념으로 기획한 한글, 새로운 만남 전시와 연계하여 캘리그라피 부채만들기, 페이퍼 커팅아트, 한글도장 만들기, 한글명패 만들기 등 한글과 관련한 다양한 전시연계 체험이 진행됩니다.

여름음식을 소재로 하는 행사가 열립니다.
 특히, 가장 좋아하는 여름음식 1위인 ‘냉면’과 어울리는 그릇을 찾는 둥지냉면 면기왕 선발전은 냉면과 어울리는 면 그릇에 투표하고, 다트를 던져, 냉면 시식권을 얻게 되는 이벤트로서, 이벤트 참여 후, 추첨을 통해 둥지냉면 또는 면기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도자기 컵에 빙수를 만들어 먹는 와플 컵빙수 만들기 체험은 8월 11일과 12일에 특별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밖에도 오카리나 만들기, 물풍선 받기, 한글도장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한글 새로운 만남, 생활미감(I) 등 여주세계생활도자관의 아름다운 생활도자전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쿨썸머 여름도자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경기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