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나라여행

제주도의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축하합니다.~

by 초록배 2011. 11. 13.
반응형
꼭두새벽에 길을 떠났다가 밤이되어 집으로 돌아와서 뉴스를 보니 이런 경사가 @@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제주도도 당당히 선정되었더군요~

많은분들이 성원하신 덕분이 아닐까 합니다.

지난 여름 전국민을 열광시켰던 평창의 동계올림픽에 이은

또 하나의 경사네요~

그간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는 물론,

관광전, 지역축제 같은 곳에서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노력하는 제주의 모습을 자주 접했습니다.

앞으로 해야 할 일도 많을 겁니다.

아름다운 제주가 세계에 더욱 널리 알려지기를 기원합니다.

제주의 상징 성산일출봉 모습이네요^^


제주국제공항 1층 도착층 로비에 있던 투표용 컴퓨터 모습입니다.


중문관광단지를 비롯한 호텔 안팎으로도 투표 독려 현수막이 걸려 있었습니다.
아래는 제주 롯데 호텔입니다.


지난 여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국가대표 브랜드 컨벤션에 참가한 제주특별자치도 부스입니다.


투표 마감일 11월 10일이 보이네요^^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이후라 평창 다음이라는 표현이 등장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작년 이맘때 제주 국제 컨벤션센터 갔다가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직원의 도움으로 무사히 투표를 했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