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 전시회 박람회

소리나는 나무 - 2009 제5회 경기도 세계도자비엔날레 제23회 이천도자기축제

by 초록배 2009. 5. 1.
반응형
크게는 경기도 세계도자비엔날레, 개별적으로는 이천도자기축제가 열리고 있는 이천행사장.

소리나는 나무에는 도자기로 만든 종(鐘)이 나뭇잎처럼 달려 있어,

특히 바람이 세게 불수록 그 소리가 더욱 커진다.

두 번째 동영상을 찍을 때 바람이 더 불어서 소리가 더 크다.

첫 번째 - 이천세계도자센터 부터 소리나는 나무까지


두 번째 - 소리가 더욱 커지는 소리나는 나무


제23회 이천 도자기 축제 공식 홈페이지 보기

2009 제5회 경기도 세계도자비엔날레 공식 홈페이지 보기

설봉공원
주소 경기 이천시 중리동 산 60-4
설명 세계도자기엑스포를 통해 새롭게 조성된 공원
상세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