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런 저런 이유로,
문산역 까지 전철로 바뀐 경의선의 출발역은 아직까지 서울역이다.
전철화 이후에 처음 찾았는데,
이건 좀 너무한다 싶었다.
지하철 1호선 4호선 서울역과는 연결통로도 없고,
한쪽 구석에 천덕꾸러기처럼 버려진 듯한 느낌이었다.
일반 열차 플랫폼과도 바로 연결이 안되어,
서부역 쪽으로 완전 넘어간 후 미로처럼 난 통로를 따라 찾아가야 한다.
통근 통일호 열차가 전철 전동차로 바뀐 모습에서 격세지감을 느꼈다.
문산역 까지 전철로 바뀐 경의선의 출발역은 아직까지 서울역이다.
전철화 이후에 처음 찾았는데,
이건 좀 너무한다 싶었다.
지하철 1호선 4호선 서울역과는 연결통로도 없고,
한쪽 구석에 천덕꾸러기처럼 버려진 듯한 느낌이었다.
일반 열차 플랫폼과도 바로 연결이 안되어,
서부역 쪽으로 완전 넘어간 후 미로처럼 난 통로를 따라 찾아가야 한다.
통근 통일호 열차가 전철 전동차로 바뀐 모습에서 격세지감을 느꼈다.
|
반응형
'역, 정류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춘선 청량리 대성리 구간 간단 열차 시간표 (0) | 2010.03.07 |
---|---|
옛 신촌역사 (0) | 2010.03.06 |
경춘선 간단 열차 시간표 (0) | 2010.02.17 |
새롭게 단장한 화천 공용버스터미널 (0) | 2010.02.02 |
장평 터미널 모습 - 강원도 (0) | 2009.09.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