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서울 시민청에서 10월 24일 토요일 2015 제3회 사회적기업과 함께하는 장난감 나눔축제 열려

by 초록배 2015. 10. 22.
반응형

 

서울시청 시민청에서는 아이가 가지고 놀다가 싫증난 장난감을 다른 장난감으로 교환하고, 한지인형도 만들기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작지만 뜻 깊은 축제가 열립니다.

서울시청 시민청 공식 홈페이지 http://www.seoulcitizenshall.kr/

서울특별시청 홈페이지 http://www.seoul.go.kr/

서울시와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올해 세 번째인 '사회적 기업과 함께하는 장난감 나눔축제'를 2015년 10월 24일(토) 서울특별시 신청사 지하1층에 위치한 시민청에서 오전 10시부터 진행합니다.

장난감 나눔 축제가 열리는 시민청으로 집에서 사용하던 장난감을 가지고 오면 장난감의 사용상태, 작동 여부 등을 보고 4단계로 등급으로 나누어 이에 해당하는 쿠폰으로 교환받습니다.
교환받은 쿠폰은 장난감 코너에서 등급에 알맞은 장난감을 자유롭게 선택해서 교환할 때 쓸 수 있다.

교환할 수 있는 장난감은 행사장에 가지고 나온 다른 가정의 장난감과 완구업체로부터 기부 받은 장난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영실업, 손오공, 바니랜드, ㈜데이비드토이, 펀마스터테크놀로지, ㈜삼진인터내셔널, 아이비스코리아, ㈜마더케이, ㈜몰펀, 글로브, ㈜원더키드, 케이키즈 등 총 12개 업체가 장난감을 기부했습니다.

또한 사회적 기업인 '다올한지'와 '비마이프렌드'가 참여해 장난감 등을 함께 판매하고, 인형만들기 같은 체험행사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보육포털서비스 홈페이지(http://iseoul.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서울특별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