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2016 제2회 연천구석기축제 겨울여행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15. 12. 3.
반응형

 

경기도 연천군은 작년에 이어 올 겨울 두 번째로‘연천 구석기축제 겨울여행’을 개최합니다.
축제기간은 2016년 1월 2일부터 1월 24일까지 23일간, 축제장소는 연천 전곡리 구석기유적지 일원입니다.

연천 구석기 겨울여행 홈페이지 http://winter.goosukgi.org/

연천군청 홈페이지 http://www.iyc21.net/

작년 첫 축제는 겨울 원시시대로 떠나는 여행이란 주제로 열렸는데, 30여만 명이 방문해서 생각보다 성공적인 축제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올해는 행사 규모와 내용을 더욱 키웠다고 합니다.

80m 길이로 인기몰이 했던 눈썰매장은 120m로, 무려 40m나 확장해 마치 높은 언덕에서 아래쪽까지 쏜살같이 하강하는 느낌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고기를 구워먹으며 겨울을 났던 원시인이 되어보는 바비큐체험은 언제나 인기있지요.
500명이 한 번에 참여할 수 있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빙하시대를 몸소 느껴보는 체험을 비롯해 구성 면면도 한층 알차고 새로워진다.

얼음나무 숲과 눈사람, 얼음성벽이 본격적인 겨울나라로 안내하는 입구를 들어서면 스노우 레저, 아이스링크, 연날리기 등 체험거리가 기다리고 얼음 숲, 눈조각공원, 눈사람마을, 얼음기둥이 겨울정취를 안겨줍니다.

썰매대회와 스노우 올림픽 같은 이색적인 경진대회를 맘껏 즐기는 한편 빙어낚시를 비롯한 겨울만의 먹거리체험도 재미를 더해줄 것입니다.

특히 올 해는 밤에도 환상적인 겨울공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축제장 곳곳을 조명으로 밝혀 아름답게 수놓고 얼음시설과 얼음 숲 역시 빛으로 물들여 색다른 세계를 경험하게 해줄 것입니다.

축제의 경제적 효과도 고려하여 체험을 유료화합니다.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되 연천지역에서 소비한 영수증으로 할인받도록 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와 연계할 예정입니다.

경기북부 지역에서 색다른 겨울방학, 겨울축제를 즐기고 싶은 분들은 잊지말고 찾아 보세요.^^

축제장 주소는 경기 연천군 전곡읍 양연로 1510 (연천 전곡리 선사유적지)


※ 출처 : 연천군청, 구석기 겨울여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