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경기도]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12월 18일부터 2015 제1회 호수겨울꽃빛축제 개최

by 초록배 2015. 12. 4.
반응형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2015년 12월 18일부터 2016년 1월 10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에서 '고양겨울꽃빛축제'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고양시청 홈페이지 http://www.goyang.go.kr/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https://www.flower.or.kr:5521/festival/festival03_1.php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빛 축제는 12월 18일 18시 점등식과 축하 불꽃쇼로 화려하게 시작됩니다.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광장, 주제광장, 호수 수변로, 메타세콰이어 길은 형형색색 빛으로 옷을 갈아입으며 눈부시게 변신합니다.



주제광장의 중심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빛 조형물이 설치됩니다.
트리는 춤을 추듯 아름다운 3D 큐브 일루미네이션쇼가 더해져 더욱 아름답게 빛나고, 트리 주변은 LED 장미 미로정원이 환상적으로 연출됩니다.
광장을 감싼 물결 모양의 파고라는 은하수 LED로 장식되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고양꽃전시관 광장에는 대형 빛 조형물을 중심으로 고양이, 원숭이 등 귀여운 유등 조형물이 설치되며 눈꽃 장식이 더해진 고양꽃전시관과 어우러지며 장관을 연출합니다.
 
메타세콰이어 길은 사랑이 넘치는 꽃빛 터널로 탈바꿈합니다.
빛의 흐름에 따라 산책로는 형형색색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호수 수변로에서는 역동적인 꽃빛 축제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매일 밤, 화려한 조명과 음악이 함께 빚어내는 환상의 무빙 라이트 레이저 아트쇼와 일루미네이션 쇼가 펼쳐져 관람객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꽃빛축제는 직접 참여하고 경험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문화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2016년 희망찬 소원을 적어 날려 보는 풍등 만들기, 온 가족이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향초만들기 등 체험장이 운영됩니다.
  
특별 이벤트로는 버스킹 콘테스트, 세계 민속 공연 등이 운영될 예정이며,
2015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꽃 풍등 날리기' 이벤트가 열립니다.
또한 100만 고양시민 새해 소망 기원 축하 불꽃쇼도 펼쳐져 겨울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입니다.
따뜻한 차, 음료와 간단한 식사 등을 할 수 있는 실내 휴식 공간도 별도로 운영될 계획입니다.

경관조명의 점등시간은 평일 17시부터 22시까지,
주말.공휴일 17시부터 24시까지이며,
문화 체험장과 실내 식음료 시설은 낮 12시부터 운영합니다.

이번 빛 축제 관람은 별도의 입장료없이 무료로 진행됩니다.

축제관련 문의전화 :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031-908-7750~4

※ 출처 : 고양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