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버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전국 전통시장에 대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긴 ‘국내 시장백과(http://me2.do/GfjsNZqw를 개설(오픈)했습니다.
네이버 기업 홈페이지 http://www.navercorp.com/
국내 시장백과는 네이버,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가디언출판사의 공동 연구를 통해 구축된 콘텐츠로, 전국 전통시장의 지리적 위치 및 대표 특산물, 추천 먹거리, 시장 풍경뿐만 아니라, 시장의 유래와 변천사 등 전문 정보까지 일목요연하게 담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내달까지 ‘강원도 우하하횡성한우시장(http://me2.do/5nn4gJsz을 시작으로 총 100개 시장에 대한 전문 자료(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네이버측은 “네이버 국내 시장백과를 통해 이용자들이 전국의 전통시장에 대해 보다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소상공인이 네이버와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네이버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청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업무 협약을 맺고, 네이버 플랫폼 및 무료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 ‘모두(modoo!)’를 통해 전통시장 내 소상공인들이 다양한 사업(비즈니스)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출처: 네이버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2월 한국관광공사 추천! 가볼만한 곳 '재미를 사고 파는 즐거운 전통시장' (0) | 2016.01.29 |
---|---|
2016년 오산시 장난감대여점 연회원 추가 모집 안내 (0) | 2016.01.29 |
[서울문화재단] 2016년 서울시창작공간 입주예술가 통합 공모 (8) | 2016.01.28 |
[KORAIL] 분천역 산타마을, 개장 38일만인 2016년 1월 26일 방문객 10만명 돌파 (2) | 2016.01.28 |
[문화체육관광부] 15% 청구할인 혜택, 중소서점 활성화 지원 위한 '문화융성카드' 출시 (0) | 2016.0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