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군포시] 4월 9일부터 '토요 상설 헌책장터' 중앙공원에서 운영

by 초록배 2016. 3. 17.
반응형

 

'책이 자유롭게 여행하며 사람을 잇는 벼룩시장, 군포시에 열립니다.'
 
군포시가 지역 내 중앙공원에 토요 상설 헌책 장터를 개설한다고 2016년 3월 16일 발표했습니다.
 
개인이나 가족, 단체 등 누구나 참여해 책을 교환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군포의 헌책장터는 4월 9일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개최될 예정입니다.

군포시청 홈페이지 http://www.gunpo.go.kr/

그림책이나 만화책, 전집을 비롯해 도서 관련 물품은 모두 교환.판매 가능하며, 참여 희망자는 3월 22일부터 군포시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unpolib.or.kr/) 또는 전화(031-390-8841)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시는 매월 참여자를 모집할 계획이며, 상황에 따라 헌책 장터 개설 당일에도 접수를 받을 방침입니다.
단, 비가 오거나 날씨 상황이 매우 좋지 않을 때는 휴장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고 시는 설명했습니다.
 
조용명 산본도서관장은 “책과 책이 전하는 가치로 도시 전체를 채우려는 책나라군포의 독서문화운동은 시민이 함께해야 성공할 수 있음을 잘 알고 있다”며 “아이들과 봄나들이하며 좋은 책도 만나는 헌책 장터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헌책 장터는 군포시 산본도서관 후문 방면 녹지공간에 조성되며, 상세 정보를 알기 원하는 이들은 산본도서관에 문의(031-390-8841~2)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 경기도 군포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