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티웨이항공 2017년 4월 28일(금)부터 일본 규슈 '구마모토' 신규 취항

by 초록배 2017. 4. 4.
반응형


대한민국 국적기, 저비용항공사 '티웨이항공'은 오는 2017년 4월 28일(금)부터 인천에서 출발하는 구마모토 노선을 새롭게 취항합니다.
인천-구마모토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석)기종으로 주 4회(월, 수, 금, 일)운항하며, 비행시간은 80분 정도 입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https://www.twayair.com/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에서만 총 4개(구마모토, 후쿠오카, 오이타, 사가)의 노선을 운항하게 되었습니다.
이 중 구마모토와 오이타, 사가는 현재 티웨이항공의 단독 정기편이며, 규슈 지역의 취항 노선이 많아 다구간 예약이 자유로운 점 등 티웨이항공은 명실상부 규슈 지역의 강자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다구간 예약을 이용하면 도착한 곳에서 반드시 복행(귀국행) 항공편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티웨이항공의 인천-구마모토 노선을 타고 일본 3대 성 중 하나인 ‘구마모토 성’과 일본 현지인도 즐겨 찾는 ‘아마쿠사’ 등 구마모토의 여행을 마쳤다면, 유후인 지역으로 이동해 온천을 즐긴 뒤 오이타-인천 노선을 통해 한국에 들어올 수 있는 것입니다.

티웨이항공은 신규 취항을 앞두고 구마모토 노선의 특가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습니다.
2017년 4월 4일 오전 10시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4만원부터입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2시간이 채 되지 않는 짧은 비행시간으로 부담이 적은 일본 규슈 여행을 떠나 보시길 추천하다"며 "특히 서울역에서 탑승 수속은 물론, 출국 심사까지 마칠 수 있는 티웨이항공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수속 서비스를 이용해 더욱 빠르고 편리한 여행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배경으로 이륙하는 티웨이항공 B737-800 기종



본문출처 : 티웨이항공
사진출처 : 본인 직접 촬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