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경기도] 설봉공원에서 2017 제3회 이천인삼축제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17. 10. 28.
반응형


경기 이천시(시장 조병돈)는 동부 인삼농협이 주최하고 이천시가 후원하는 제3회 이천인삼축제가 2017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이천 설봉공원에서 열린다고 10월 24일 밝혔습니다.

이천시청 홈페이지 http://www.icheon.go.kr/

'행복나눔 이천인삼, 건강나눔 이천인삼'이란 주제로 열리는 제3회 이천인삼축제는 11월 3일 오후 사물놀이 및 대북공연, 퓨전국악공연 등과 함께 식전행사를 시작해 사회 이상벽, 초대가수 김혜연이 펼치는 다양한 공연으로 개막식과 공연행사가 진행됩니다.

둘째 날인 11월 4일에는 인삼 OX 퀴즈대회, 인삼경매 이벤트 행사와 함께 동문광장에서 줄타기 공연, 이천인삼 즉석 시민노래자랑과 초대가수 삼순이와 함께하는 공연이 펼쳐집니다.

11월 5일에는 소리샘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마술공연, 밸리 Festa 공연, 인삼경매 이벤트 행사, 이천인삼 시민노래자랑이 실시되고 초대가수 혜인의 무대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특히 방송인 전원주 씨가 행사장을 찾아 관람객들과 자리를 함께해 특유의 입담으로 신바람 나는 시간을 갖습니다.

상설행사로는 6년 근 수삼 등 이천인삼 및 이천시 특산물 등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판매장이 운영되고 인삼 및 웰빙 인삼요리, 인삼 가공식품 등의 전시장이 개설됩니다.

또한 건강 체험부스 및 인삼체험 부스 9개 부스가 운영되는데 인삼세일즈 서포터즈, 이천인삼 FUN놀이터, 인삼달인, 인삼중량 맞추기, 인삼 활력 왕, 페이스페인팅 등의 다채로운 체험행사도 추진됩니다.

먹거리 장터에서는 소박하지만 넉넉한 시골 인심을 담은 인삼 먹을 거리과 이천 먹거리가 판매되며, 이천 인삼주를 담아주는 도자기 잔을 제작해 오는 방문객 한정으로 무료 시음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됩니다.

출처 : 경기도 이천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