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강원도 삼척] 2018 삼척방문의해 무술년 맞이 '신년 카운트다운 불꽃쇼'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17. 12. 28.
반응형


삼척시는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 기원과 ‘2018 삼척 방문의 해’ 분위기조성을 위한 무술년(戊戌年) 신년맞이 행사를 개최합니다.

삼척시청 홈페이지 http://www.samcheok.go.kr/

삼척해수욕장과 대명리조트 쏠비치삼척 산토리니광장에서는 한해를 보내고, 2018년 무술년 노란개띠해 신년을 맞이하는 '신년 카운트다운 불꽃쇼'를 2017년 12월 31일 야간에 진행합니다.
뮤지컬갈라쇼, 불꽃공연, 타악공연, 소원풍선날리기, 화려한 불꽃쇼 등이 해가 바뀌는 순간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입니다.

행사장소인 삼척해수욕장과 대명 쏠비치삼척 산토리니 광장에는 관광객과 시민들이 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참여.관람가능하며, 삼척에서의 뜻깊은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여 삼척방문의 해를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입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삼척시와 쏠비치삼척, 그리고 삼척해수욕장번영회가 함께함으로써 시와 기업, 그리고 주민이 만들어가는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특히, 삼척해수욕장 사랑공원에는 글라스미디어파사드를 설치하여 미디어를 활용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즐겁고 신명나는 연말의 분위기를 연출하여 관광객 유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한편, 2018년 1월 1일 신년 해맞이행사는 삼척해수욕장, 소망의탑, 한치재정상, 댓재정상, 건의령, 덕산항, 임원항 등 7개소에서 개최되며,  2018년말 준공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는 '초곡용굴 촛대바위 해안녹색 경관길 조성사업' 중 데크로드(산책로) 완료구간 300미터에 대하여 일출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한시 개방할 예정입니다.

※ 삼척시청 대표전화 : 033-572-2011

출처 : 강원도 삼척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