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경남] 2018 사천시 삼천포항 수산물축제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18. 3. 26.
반응형


'사천시 삼천포항 수산물축제'가 2018년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주말 3일간, 삼천포 팔포항 일원에서 열립니다. 봄 제철인 주꾸미, 바지락, 피조개 등 싱싱한 자연산 활어와 해산물로 관광객들의 미각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사천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http://www.toursacheon.net/

수산물축제는 싱싱하고 다양한 수산물을 취급하는 인근 횟집 및 전통시장과의 연계로 먹을 거리, 볼거리가 풍성한 축제장을 조성하고 축제 개막일에는 사천바다 명품 케이블카 개통 행사가 진행됩니다.

사천시에서는 더 많은 관광객이 시를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케이블카 탑승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관광객의 발걸음을 축제 행사장으로 유도할 계획입니다.

주요 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주 무대 행사와 함께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 및 무료시식회, 수산물가요제, 전시행사, 먹거리 장터 등을 운영합니다.


또한 삼천포항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하면서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낭만 비어존'을 운영해 오감만족형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체험 행사인 맨손 붕장어 잡기는 주말 동안 1일 2회 확대 운영하고, '어린이 주꾸미·돌게 낚시, 바다낚시 체험, 열려라! 수산물 보따리, 요트승선, 죽방렴 모형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내실 있게 준비해 축제 재미를 배가할 계획입니다.

이외에도 야간에는 3일 동안 초대가수 김연자, 박상철, 조영구 등 축하공연, 각종 공연행사와 특히, 아름다운 밤바다를 화려하게 수놓을 불꽃놀이는 많은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 축제관련 문의전화 : 사천시 삼천포항 수산물축제 추진위원회(055-833-2747)

○ 축제장 주소 : 경남 사천시 동금동 158-54


출처 : 경상남도 사천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