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천시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2019년 2월 18일부터 시청 민원실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시간을 365일 24시간으로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시청 홈페이지 http://www.incheon.go.kr/
그 동안 인천시청 무인민원발급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시간에만 운영되어, 야간 또는 휴일에 내방하는 시민들의 사용이 어려웠습니다.
이에 박남춘 인천시장은 근무시간 내에 내방이 어려운 시민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인민원발급기의 365일 24시간 개방하는 방안을 검토하도록 지시하였고, 지난 2월 18일부터 무인민원발급기 24시간 운영을 개시하였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는 신분증 없이 지문인식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해 24시간 발급받을 수 있는 제증명의 종류는 주민등록 등본·초본과 토지대장, 등기부등본 등 86종이 가능합니다.
무인민원발급기는 인천시청 민원실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출처 : 인천광역시
반응형
'도정 군정 시정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청 열린민원실 업무시간 변경 2019년 3월 1일부터 토요일 공휴일 휴무, 주말 공휴일 여권발급 불가 (4) | 2019.02.23 |
---|---|
[해양수산부] 인천 진두항, 전북 개야도항, 전남 오천항·송도항, 경남 장목항 등 5곳 '국가어항'으로 새로 지정 (10) | 2019.02.21 |
[경기도] 2019 제12회 경기국제보트쇼 본격 준비 돌입 (4) | 2019.02.18 |
[경남] 거제시 2019 시내버스 공공와이파이(Wi-Fi) 시범 서비스 운영 (0) | 2019.02.17 |
서울시 2019년 전기차 수소차 1만 4천여 대 추가 보급 계획, 2월 11일부터 보조금 접수 시작 (6) | 2019.02.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