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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정 군정 시정 소식

[인천시] 2019년 2월 18일부터 무인민원발급기 365일 24시간 운영 개시

by 초록배 2019. 2.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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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2019년 2월 18일부터 시청 민원실내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시간을 365일 24시간으로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천시청 홈페이지 http://www.incheon.go.kr/

그 동안 인천시청 무인민원발급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근무시간에만 운영되어, 야간 또는 휴일에 내방하는 시민들의 사용이 어려웠습니다.

이에 박남춘 인천시장은 근무시간 내에 내방이 어려운 시민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인민원발급기의 365일 24시간 개방하는 방안을 검토하도록 지시하였고, 지난 2월 18일부터 무인민원발급기 24시간 운영을 개시하였습니다.

무인민원발급기는 신분증 없이 지문인식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인민원발급기를 통해 24시간 발급받을 수 있는 제증명의 종류는 주민등록 등본·초본과 토지대장, 등기부등본 등 86종이 가능합니다.

무인민원발급기는 인천시청 민원실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출처 : 인천광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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