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2023년 여름철 주말 '수영구 광안리 차 없는 문화의 거리' 운영 안내

by 초록배 2023. 7. 1.
반응형

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2023년 7월 1일부터 8월 27일까지 광안리 '차 없는 문화의 거리'를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차 없는 문화의 거리는 젊음과 낭만이 가득한 여름 밤 광안리를 찾은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이 자유롭게 차 없는 도로를 거닐며 색다른 문화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2007년부터 시작된 수영구 대표 야간문화거리 축제입니다.

 

발코니음악회, 광안리 전국 스트릿댄스 경연대회, 광대 연극제, 한여름밤의 클래식 음악회 등 매주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공연과 초크아트, 그립톡, 디퓨저 등의 만들기 체험, 보드게임 등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한편 7~8월 차 없는 문화의 거리 운영 시 광안해변로 일부 구간에 차량통제를 합니다.
광안리 SUP존 앞 삼거리에서 만남의 광장 구간은 밤 9시부터 11시30분까지 차량통행이 양방향으로 전면 통제됩니다.

 

◎ 차량통제 구간도


강성태 구청장은 “광안리의 아름다운 여름밤을 즐기며 일상에서 문화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부산광역시 수영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