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정 군정 시정 소식

'국립칠보산자연휴양림' 숲속 야영장, 새단장 후 운영 재개

by 초록배 2023. 8. 2.
반응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김명종)는 국립칠보산자연휴양림(경북 영덕)에  총사업비 2억여 원을 투입하여 야영장 현대화 사업을 완료하고, 2023년 여름 휴가철을 맞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사업은 기존에 좁고 낡아 텐트를 설치하기에 불편했던 야영 자리(데크)를 철거하고, 넓고 쾌적한 데크로 새단장하여 선진형 야영시설을 마련했다는 데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이용객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야영장 내 미끄러짐 없는 친환경 야자 깔판(매트)을 이용한 보도를 설치하고, 야간에는 시인성과 경관성이 좋은 LED 자리(데크) 번호판도 제작하여 편의성도 고려하였습니다.

새단장 한 숲속 야영장은 전체 17면으로 제1야영장 9면, 제2야영장 8면의 야영 자리(데크)를 운영합니다.

한편, 국립칠보산자연휴양림은 고래불해수욕장과 대진해수욕장을 잇는 20리 동해안 바다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명품 휴양림으로, 무더위가 절정인 여름철에도 산뜻한 솔 향기와 수려한 자연풍광으로 야영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산림청 국립 칠보산 자연휴양림 홈페이지 https://www.foresttrip.go.kr/indvz/main.do?hmpgId=0182

 

☆ 이용관련 전화번호

이용관련 문의(고객지원) 1588-3250

어르신 전용 우선예약  1800-9448

시설관련 문의  054-732-1607 

 



김명종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앞으로도 고객 수요와 의견을 반영한 적극 행정으로 이용객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 한 숲속 야영장 현대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라며, “숲속에서 불어오는 솔 향기 가득한 자연휴양림에서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산림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