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2023 양양 강변 전국 마라톤대회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23. 9. 30.
반응형

강원 양양군이 설악산과 동해바다를 배경으로 르네상스사업을 통하여 더욱 풍요로워진 남대천 강변을 달리는 ‘2023 양양 강변 전국 마라톤 대회’의 참가 접수를 받습니다.

지난해 대성황을 이루었으며, 2023년 10월 22일(일) 두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양양군과 대한육상연맹, G1방송이 주최하고 강원도 육상연맹과 G1방송의 주관으로, 남대천과 낙산해변·동호해변을 두루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경로로 추진합니다.

전국고등학교 10킬로미터(km)대회와 중학교 5킬로미터 대회를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대회는 오전 9시에 엘리트부를 시작으로, 한 시간 뒤 10시부터 일반부인 하프(Half), 10km, 5km, 남대천 걷기를 진행합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완주 메달과 대회 티셔츠 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하여 양양몰 지역특산품, 서핑 체험 할인권(20%), 리조트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일반부와 엘리트부를 통틀어 4천만 원 이상의 상금과 부상 등을 수여할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의 참가 접수는 ‘2023 양양 강변 전국 마라톤 대회’ 공식 누리집(http://www.yrun.co.kr/)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누리집이나 운영사무국(전화번호 033-248-5019)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양양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르네상스를 맞이하는 남대천 강변의 다채로운 경관과 명품 관광 도시 양양의 아름다움을 두루 느껴보시길 바란다”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