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경기 파주 '2023년 제5회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23. 11. 1.
반응형

경기도 파주시는 2023년 11월 4일 토요일, 운정호수공원에서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를 개최합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는 지난 2017년, 지역 주민들이 시작한 이래 코로나19 대유행 시기를 제외하고, 매년 열리는 파주 대표 축전입니다.

놀이구름 옆 잔디광장 일원에서는 행사 당일 오후 2시부터 사전공연을 진행합니다.

사전 공연에는 거리공연과 마술공연이 열리며, 지역예술단체 ‘봄오케스트라’, 파주시체조협회, 메이크유댄스팀이 출연하여 공연을 선보입니다.

오후 6시부터 진행하는 본 공연에서는 김장훈 밴드, 원셋(1set) 등이 출연하여 공연을 펼치며, 태권도 공연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의 백미인 불꽃놀이는 오후 7시부터 약 20분간 놀이구름 옆 호수를 배경으로 화려하게 연출할 예정입니다.

특히, 내년(2024년) 1월까지 운정호수공원 산책로에 전시하는 빛 조형물과 함께 한층 더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행사장 안내도


대규모 인파가 운집할 것으로 예상 함에 따라, 행사 당일 운정호수공원 일대 보행로 및 도로에는 공무원, 경찰 등 안전관리 요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할 계획입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운정호수공원 불꽃축제는 바쁜 일상의 주민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라며 “파주시는 시민분들이 즐길 수 있는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빈틈없는 축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이어 “교통혼잡이 예상되므로 주민분들은 가능한 도보로 이동해 관람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 경기도 파주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