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정 군정 시정 소식

제천시 '2024 추억의 얼음 썰매장' 1월 2일 개장 안내

by 초록배 2023. 12. 31.
반응형

제천시체육회(회장 안성국)는 겨울철 동절기 스포츠 활성화를 위하여 2024년 1월 2일(화)부터 1월 28일(일)까지 '초록길광장 자전거체험센터' 일원에서 추억의 얼음썰매장을 운영합니다.

이번 얼음 썰매장은 지난해 ‘하소천 얼음썰매장’의 추억을 되살려 제천시 청전동 335-4번지 약 700평 규모의 의림지뜰 친환경 필지 일부를 임대하여 조성 운영합니다.


운영시간은 매주 수요일 ~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은 정비 차원에서 휴장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18세 이하 유.청소년은 무료, 성인은 2천원의 이용료만 부담하면 됩니다.

아울러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팽이, 나무썰매, 플라스틱 썰매, 그 외 ‘제제와 천천이’포토존 등 이용객의 편의를 위한 식음시설(먹거리 부스)과 같은 쉼터 공간도 마련합니다.

한편, 썰매장에서 나온 수익금은 관내 체육 꿈나무들을 위하여 체육발전기금 등으로 기부할 예정입니다.

운영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체육회 스포츠마케팅팀(전화번호 043-641-752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체육회 관계자는 “썰매장은 얼음을 유지하기 위한 별도의 인공장치 없이 운영되므로 기온 상승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하였습니다.

김창규 제천시장은 “추운 겨울 아름다운 추억 쌓기 좋은 제천에서 겨울철 야외활동 및 추억놀이 체험을 통해 생활체육공간 마련과 얼어붙은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충청북도 제천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