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양평군 2024년도 물소리길 함께 걷기 행사 진행

by 초록배 2024. 2. 24.
반응형

경기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2024년 2월 25일, 물소리길 5 구간(코스: 원덕역 - 용문역 / 출발지는 원덕역)에서 물소리길 함께 걷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에 개최하는 물소리길 함께 걷기는 올 한 해(2024년) 혹서기와 혹한기를 제외하고 총 9회 개최할 예정입니다.

지난해(2023년) 7~9구간(코스)을 신설 개통하여, 올해는 9개 경로를 모두 완주하는 일정으로 진행합니다.

물소리길은 수도권광역전철 경의중앙선 전철역을 시점과 종점으로 연결한 도보여행길(걷기 좋은 길)로, 초보 여행자(트레커)도 부담 없이 걸을 수 있습니다.

이번 함께 걷기 행사의 '5구간'은 경의중앙선 원덕역에서 용문역까지 걸으며 검은 물빛의 흑천과 추읍산의 위용을 느낄 수 있는 길입니다.

물소리길은 각 구간(코스)마다 설치한 인증대에서 인증 도장을 찍을 수 있으며, 9개 경로를 완주하고 인증하면 완주 인증서와 기념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 걷기에 참여하면 구간 인증도장을 받을 수 있어, 매월 함께 걷기 행사 참여만으로 전 구간을 완주할 수 있습니다.

양평 물소리길은 제주올레, 해파랑길과 함께 '한국 걷는길 연합' 회원길입니다.

'물소리길 함께 걷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물소리길 누리집(https://www.yp21.go.kr/mulsorigil/), 물소리길센터(전화번호 031-770-100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참고사진 : 지난 행사 모습


양평군 관계자는 “물소리길 함께 걷기가 지역 내 트래커들과 관광객들 모두가 자연 속 걷기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행복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어 지역사회와 걷기문화에 긍정적 효과를 가져오기를 바란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경기도 양평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