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을 기록하다

2012 제3회 코리아오토캠핑쇼~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두번째

by 초록배 2012. 6. 19.
반응형

제3회 2012 코리아오토캠핑쇼 두 번째 글은 에코로바 왼쪽으로 넓게 부스를 마련한 스노우피크로 시작합니다.


코리아오토캠핑쇼 공식 홈페이지

스노우피크 코리아 홈페이지


아웃도어 명품이라 불리는 브랜드 중 하나죠.^^ 

 

캠핑 마니아라면, 스노우피크 장비 하나 갖고 싶을 겁니다.^^

 
옹기 종기 모여 앉은 모습이 마치 캠핑장에 온 듯 합니다.


 


시원스럽게 넓은 공간 안에는 간편 조리실이 들어섰네요~

 


여러 동을 연결하니 마치 동굴같습니다.

 


스노우피크 부스 옆에는 카약 전문 업체인 에프엔에스 레저 부스가 있습니다.

어드벤스드엘러먼츠 카약 공식 홈페이지


형형색색, 종류도 다양하네요~

 

 

 


카약 옆에는 아웃도어용품 전문회사 엔릿 부스가 있습니다.

엔릿 공식 홈페이지

 
타프 아래 의자며 탁자, 그릴 같은 것들을 늘어 놨네요.~

 

 

 
이 야전침대 위의 침낭은,
처음 봤을 때 투탕카멘 황금관을 연상시켰습니다.
비록 연두색이지만요 ㅎㅎ

 


엔릿 옆, 행사장 정중앙을 차지하고 있는 회사는 바로 블랙야크.

블랙야크 공식 홈페이지


주출입구를 등지고 봤을 때 블랙야크 부스 오른쪽에는 검은색 야크 동상도 ^^


부스 넓이 만큼이나, 이것 저것 제대로 많이 보여줍니다.

 

 
마네킹만 봐도 가슴 설레이지 않으세요? ㅎㅎㅎ

 
침실 거실 조리공간까지, 갖출 건 다 갖추고 있네요.~

 

 

 
여긴 마치 파티장 같습니다.

 

 

 

다음 글로 이어집니다.~

K2 로 시작 예정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