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을 기록하다

2012 제3회 코리아오토캠핑쇼~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네번째

by 초록배 2012. 6. 20.
반응형

코리아오토캠핑쇼 행사장을

 

정신없이 이곳 저곳 돌아다니다가 전투식량에서 예상보다 많은 시간을 허비한 후 찾은 곳은,

 

불로 바로 옆에 있던 쌍용자동차 부스.

 

드디어 "오토캠핑"쇼 라는 전시회 명칭에 걸맞는 부스에 도달했습니다.~

 

얼마전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봤던 신형 렉스턴 W 를 이곳에서 만나는군요. ㅎㅎㅎ

 

 

 
꼭대기에 자전거가 살포시 앉아(?) 있군요. ㅎ


 불로와 버팔로 부스 사이에는 힐랜더코리아 부스가 있습니다.

 
차량 천정에 보드나 자전거 같은 걸 올려 놓은 건 가끔 보셨을 겁니다.만,
이곳에서는 텐트가 떡 하니 자리잡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가는 아빠 덕분에 막힘없이 제대로 구경을 하고 있군요. ㅎㅎ 

 

 

전시장 뒷편 한쪽에는 캠핑사진 콘테스트장이 있습니다.

투표 좀 해 달라고 해서 마음에 드는 사진에 스티커 한 장 붙여 봤습니다.~

 

이 옆으로 길게 작은 업체 부스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습니다. 

 

입구에서 봤을 때 전시장 맨 뒷편에 있던 노스피크(주영)과 넥스트아웃도어시스템(NOS) 부스입니다.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등산전문잡지, 월간 마운틴도 참여 했네요.~ 지나다가 눈에 들어와서 한 번 구경해 봤습니다.

서울근교 산 지도를 나눠 주기에 한 장 챙겨 왔습니다.^^

 

다음 부스는, 블랙야크 뒷편에 있던 버팔로입니다.

 

 

 
캠핑장비도 장비지만,
아담한 캠핑카 한 대가 더욱 인기였네요~

 


토요타의 미니밴, 시에나도 인기 있었습니다.~
역시 지난 부산모터쇼에서도 구경을 해 본 차입니다.

 

 


다음 글로 이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