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 전시회 박람회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메가쇼 2013 (MEGASHOW2013)

by 초록배 2013. 2. 2.
반응형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는 2013년 1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메가쇼 2013(MEGASHOW2013) 이 열렸습니다.

 

국내 최대규모 가정, 생활용품 전시회라고 하는데요.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킨텍스 2전시장 7홀은 정말 광활합니다.

 

여기에 500 여 개의 부스가 설치되었답니다.

 

메가쇼 2013 홈페이지

 

 

 

 

킨텍스는 다른 지역 전시장에 비해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이 안된다는 점이 참 아쉽습니다.

 

지하철3호선(일산선) 대화역에서 내리면 킨텍스 1전시장까지 600 미터, 10여 분 걸어가야 하고,

 

1전시장에서 2전시장까지 또 그 정도 걸어야 합니다.

 

도합 20분. ㅠㅠ

 

 

2전시장 중앙현관에 도착하면 왼쪽에 7홀 입구가 있습니다. 

 

보통 목걸이형 출입증을 주는데, 이번 행사에서는 이런 표를 주네요. ㅎ

 

행사안내판을 살펴 본 후 안으로 들어갑니다.

 

"주부가 꿈꾸는 모든 것!"이라...

강렬한 구호군요. ㅎㅎㅎ 

 

출입구는 2층입니다. 아래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 앞쪽에 간단한 전망대 구실을 하는 공간이 있어서 참 좋습니다.

 

전시장 내 부스는 왼쪽부터 식품, 커피 차 베이커리, 리빙 홈데코 소품, 프리미엄 가구관, 가정 생활용품, 주방 요리 테이블 데코, 뷰티 헬스, 키즈관 순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중앙에 휴게공간,

 

앞쪽으로 가구관련 대형 부스가 있는 것을 제외하면,

 

거의 주제별로 부스가 배치되어 있어서 관람 동선 짜기 쉬웠네요.

 

잠시 동영상 ^^ 

 

 

아래로 내려가서 맨 왼쪽부터 리을(ㄹ)자 모양으로 구경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도자기 관련 참가업체가 많았네요.

일상 소품으로 많이 사용되는지라 그런가 봅니다.^^ 

 

 

근사한 식탁은 도자기로~~ 

 

원목가구와 침실용품, 

 

여긴 기능성 건조대. 다양한 기능의 건조대를 이렇게 많이 보는 건 처음이네요. 

 

 웬 캠핑카가 여기에?

했는데, 이동침대연구소랍니다. ㅎㅎ

 

 

 

밥솥으로 유명한 풍년 부스입니다. 

예쁜 장식용 소품들이 주력상품인 부스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제품.

 

가습기 겸 화분, 조명. 하나에 세 가지 기능이 들어 있네요.^^ 

 

수납의 달인이 생각나는, 정리도구 부스입니다. 

 

인형 종류가 가득하군요.~ 

 

어느덧 식품관입니다.

지역특산물 부스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곳이죠. 

 

커피 관련 업체 부스도 많았네요.

커피가 음료의 대세이다보니, 모여든 관람객 또한 많습니다.^^ 

 

 

캡슐커피머신 전문 업체도 몇 곳 나왔네요.

여긴 주변에서 많이 보셨을 겁니다. 

 

작년 가을, 서울 카페쇼에서 봤던 홍차, 가향차 전문업체입니다. +_+ 

 

이곳이 기억나는 이유는, 제가 아주 좋아하는 벌꿀향 허브차가 있기 때문이죠.^^ 

 

마지막으로, 전시장 출입구 앞부분에 크게 자리잡고 있는 가구 업체 부스를 살펴 봤습니다. 

 

이 손 안에 있소이다~~ 소파.

푸훕 >.< 

이렇게 메가쇼 2013 행사장을 모두 살펴봤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할 것 같습니다. +_+

 

기회되시면 한 번 구경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