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정 군정 시정 소식

성동구 2024년 여름방학 원어민 영어캠프 운영 안내

by 초록배 2024. 7. 11.
반응형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영어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원어민 영어캠프’는 원어민 교사와 8일간 매일 함께 수업하며 몰입하여 영어를 익히고, 자연스럽게 국제(글로벌)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금호 글로벌 체험센터의 여름방학 특별 활동(프로그램)입니다. 

평소에 영어를 어렵게 느끼는 학생들도 어렵지 않게 영어에 자신감을 느끼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개별 또는 모둠(팀)별 활동 등 다양한 수업 방법과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운영할 방침입니다. 

금호 글로벌 체험센터(주소: 금호로 30, 독서당 인문아카데미 2층)에서 2024년 7월 29일부터 8월 8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총 8일간 운영합니다.

저학년(초등학교 1~3학년) 반은 매일 한 시간씩 총 8시간, 고학년(초등학교 4~6학년)은 매일 2시간씩 총 16시간 수업을 진행합니다.

저학년 수업은 기수별 12명씩 총 36명을 대상으로 ‘중세 시대로 떠나요’라는 주제로 진행합니다. 

유럽의 중세 시대로 시간 여행을 떠나 왕과 여왕의 성(캐슬) 탐험, 기사 체험 놀이(게임), 재미있는 예술작품 만들기 등 신나는 체험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고학년 수업은 기수별 15명씩 총 30명을 대상으로 원어민 교사와 영어 소통을 중점으로 두고 운영합니다. 

'마법 학교 마법과 묘기(Witchcraft & Wizardry)’라는 주제로 체계적인 영어학습 과정(커리큘럼)에 따라 진행합니다.

이번 ‘원어민 영어캠프’는 2024년 7월 12일 오전 9시부터 성동구청 누리집(신속 예약 – 체험/견학; https://www.sd.go.kr/)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접수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금호 글로벌 체험센터(전화번호 02-2286-7809)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미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해 나갈 어린이들이 다양한 세계 문화를 체험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세계로 뻗어나가는 지역 내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서울특별시 성동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