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해양수산부] 2015 가을 관광주간(10.19~11.1)동안 여행경비 50~70% 파격 지원하는 프로그램 운영

by 초록배 2015. 10. 19.
반응형

 

해양수산부는 고소하게 살 오른 제철 수산물과, 높고 파란 하늘과 잘 어울리는 가을바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바다여행을 제안합니다.
2015 가을 관광주간(10.19~11.1)동안 여행경비를 50~70%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해양수산부 공식 홈페이지 http://www.mof.go.kr/

알찬 가을 여행을 원한다면 '아름다운 어촌 찾아가기' 행사를 활용하면 됩니다.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서해안과 동해안으로 떠나는 여행이 각각 준비되어 있습니다.

충남 태안의 만대어촌체험마을에서는 전통어업체험인 독살체험과 갯벌조개잡이체험을 즐길 수 있고, 마을 특산물인 가을 대하도 맛볼 수 있습니다.

강원 양양의 수산어촌체험마을에서는 바다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투명카누를 타고 문어빵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을 단풍관광까지 덤으로 즐길 수 있으므로 가을 관광주간에 놓치지 말고 꼭 챙겨야할 알짜 프로그램입니다.

수도권에 가까운 바다여행지로는 인천지역의 숨은 섬 '무의도'와 '세어도'를 추천합니다.
이 섬의 어촌체험마을들은 이번 가을 관광주간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체험비를 약 70% 할인해 줍니다.
섬을 둘러 이어지는 소무의도 트레킹 코스와 세어도 둘레길은 바다와 단풍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가을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어촌 찾아가기'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해양관광포털 바다여행(http://www.seantour.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월 19일부터 선착순으로 마감하니 이용할 분들은 서둘러서 신청해 보세요.~

○ 운영 문의전화 : 한국어촌어항협회 080-500-8579

※ 출처 : 해양수산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