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 정류장

[한국철도공사] 2015 12월25일 X-MAS 경기축제열차, 31일 정동진 해돋이열차 운행

by 초록배 2015. 12. 23.
반응형

 

한국철도공사 코레일(Korail)에서는 성탄절(크리스마스)과 연말연시를 맞아 이색 관광열차를 운행합니다.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http://www.letskorail.com/

크리스마스(성탄절)에는 12월 24일, 25일 이틀간 경기관광공사와 함께 ‘X-MAS 경기축제열차’를 운행합니다.
X-MAS 경기축제열차는 구로역에서 출발해, 용산역, 회기역을 거쳐 보산역까지 운행하는 동안 열차 내에서 화려한 3D미디어 파사드쇼를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됩니다.

X-MAS 경기축제열차는 1호선 보산역에 도착해 동두천 관광특구에서 준비한 맛집탐방, 브루마블 게임, 온가족 길거리 댄스쇼,  3D미디어 파사드쇼 등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으며 교통카드 소지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미디어 파사드는 빛이 반사되는 외벽에 LED조명을 비춰 영상을 표현하는 기법으로 화려한 영상을 표현하는 것에서 광고 및 메시지 전달까지 다양한 영역에 활용되고 있음


2015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수원역을 출발해 동해바다로 떠나는 정동진 해돋이 열차가 운행합니다.

정동진 해돋이 열차는 31일 22시(오후 10시)에 수원역을 출발해 안양역, 영등포역, 청량리역에 정차한 뒤 춘천역에 도착합니다. 이후 시티투어버스로 새해 첫날 정동진과 양양낙산에서 해돋이를 관람하고 낙산사, 속초 중앙시장, 아바이마을 등을 여행하고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새해맞이 해돋이 열차 참가비용은 열차운임, 연계교통, 식사비, 입장권 등이 포함되어 6만 9천원입니다.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전철톡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코레일고객센터(1544-7788)와 여행공방(02-792-7721)에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유재영 코레일 광역철도본부장은 “코레일이 마련한 다채로운 열차 여행으로 가족, 연인과 함께 2015년을 뜻깊게 마무리하기를 바란다”며 “2016년에도 지자체와 협력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만들어 레저여행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출처 : 한국철도공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