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경기도] 2016 제1회 포천송어축제 '설국'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16. 1. 7.
반응형

 

포천시 생활체육낚시연합회(회장 김영태)가 주관하고, 포천시 등 기관에서 후원하는 제1회 포천송어축제가 2016년 1월 8일부터 2월 10일까지 34일간,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지현교 일대에서 개최됩니다.
당초 1월 1일부터 시작할 예정이었으나, 따뜻한 겨울날씨로 인해 행사를 일주일 연기해서 열게 되었습니다.

포천시청 홈페이지 http://www.pcs21.net/

이번 축제는 이상기온으로 얼음이 얼지 않아 얼음판위에서 진행하는 무지개 송어낚시는 제외하고, 대신 래프팅 보트를 이용한 가족 배타기, 배타고 낚시하기, 송어 맨손으로 잡기, 눈썰매장 등 체험행사와 더불어 축산물 바베큐장 운영으로 먹거리 행사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습니다.

축제장 개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 문의사항은 전화 031-542-2727 (대표번호)

○ 축제장 주소 :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지현리 306-3번지 (명덕천 지현교 일원)

축제 관계자는 “축제장 송어는 포천시와 인근 지역에서 양식된 고품질 송어를 맑은 물, 명덕천에 많은 양을 충분히 풀어 놓았기 때문에 오신 분들 모두 2~3마리 이상 낚을 수 있으며, 건져 올린 송어는 축제장 내 회센터에서 굽거나 회를 떠 먹을 수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제1회 포천송어축제가 안전한 겨울축제장이 될 수 있도록 혹시 모를 환자들을 대비해 상해보험 등에 가입한 상태며, 송어 낚시 체험시 전원 구명복을 착용하고 구명부환 등을 갖췄으며 축제기간 중 안전관리를 위한 현장요원을 배치하는 등 아이들을 동반할 수 있는 대표적 축제장으로 조성했다”라고 전했습니다.

※ 출처: 포천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