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2016년 '비밥' 인천공연, 1월 5일 부평아트센터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진행

by 초록배 2016. 1. 8.
반응형

 

2016년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비밥' 공연을 인천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 한중우호교류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인천을 찾는 많은 관람객들과 함께 보고 느끼고 맛보고 함께 참여하는 공연으로 시민들 품으로 다시 찾아갑니다.

비밥 인천공연 홈페이지 http://www.bibapin.com/

인천시청 홈페이지 http://www.incheon.go.kr/

'비밥'은 해외 관광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2014년부터 국내․외 관람객이 언제든지 인천을 찾아 즐길 수 있도록 상설공연을 개최해 왔습니다.

올해는 부평아트센터에서 1월 5일 새해 첫 공연을 시작으로 2월 19일까지 공연이 개최되며, 2월 21일부터 12월 29일까지는 송도국제도시 트라이 볼로 장소를 옮겨 지속적으로 공연될 예정입니다.

'비밥'공연은 세계적인 음식인 스시, 피자, 누들, 비밥밥을 소재로 비보잉과 비트박스, 아카펠라 등으로 환상적인 맛을 만들어내는 신나고 유쾌한 공연으로 어른들은 물론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도 즐거운 방학선물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중국 춘절연휴를 맞아 외국인 관광객들의 공연관람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밥 공연은 부평아트센터 달누리극장에서 화요일~토요일 오후 8시, 일요일 오후 5시 공연이며, 인천시민 혜택을 비롯한 각종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공연문의전화 1644 - 1248

※ 출처: 인천광역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