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안양시립합창단 2016 신년음악회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16. 1. 20.
반응형

 

제2의 안양 부흥 원년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2016 신년음악회가 오는 1월 22일(금) 오후 7시 30분,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열립니다.

안양시청 홈페이지 http://www.anyang.go.kr/

새해 첫 공연인 만큼 안양시립 및 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안양시공무원 미오합창단, 동안구여성합창단, 안양쌍투스합창단 등 시가 자랑하는 예술단이 총 출연합니다.

특별히 관현악단인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도 초청돼 무대를 더욱 빛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날 신년 음악회는 1부에서 시립합창단을 제외한 소년소녀합창단 등 4개 단체가 노르웨이와 불가리아 민요, 눈을 소재로 한 곡과 오페라 Rinaldo, 재즈곡 등을 들려줍니다.

2부는 시립합창단의 독무대로 백두산의 사계를 의미하는 편곡‘백두산아’를 이상길의 지휘와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연주 속에 열창할 예정입니다.

신년음악회는 전 출연진이 다 같이 무대를 매워 안익태 작곡‘한국 환상곡’을 연합 합창하는 것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입장은 당일 오후 6시부터 좌석권을 배부 받아 관람할 수 있으며, 8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시의 한 관계자는 매년 새해를 여는 신년음악회지만 제2의 안양부흥을 시작하는 올해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축제분위기로 승화시킬 이번 무대에 많은 관람을 권장했습니다.

※ 출처: 안양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