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 평일 21시, 주말 공휴일 22시까지 야간 개장, 야간권 할인판매

by 초록배 2016. 2. 23.
반응형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운영시간을 평일 9시부터 21시(오후9시), 주말.공휴일 22시(오후10시)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https://flower.or.kr:5521/main/main.php

바쁜 일상 때문에 주간에 관람하지 못하는 관람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빛과 어우러진 색다른 꽃 축제를 선보이기 위해 야간개장을 결정했습니다.

어둠이 내려앉으면 야외 정원 곳곳에 설치된 조명들이 불을 밝히고, 꽃들은 빛으로 옷을 갈아입기 시작합니다.

이번 야간 개장을 위해서 꽃과 일루미네이션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빛으로 노래하는 장미정원’을 특별 조성합니다.
약 30m의 장밋빛 터널은 음악에 맞춰 춤추듯 움직이며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 줄 야간 공연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행사장 내 국제 교류 무대에서는 매일 저녁 밤의 향기를 더해주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주말에는 오케스트라 연주, 7080노래, 클래식 연주 등 노을빛 공연도 마련됩니다.

야간 관람권은 주간권 보다 40% 저렴한 6천원으로 박람회장 현장에서 오후 6시 이후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실내 전시관은 전시 작품 교체 및 보식 등을 위해 오후 7시까지 관람 할 수 있습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사장 최성 고양시장은 “예년보다 1주일 정도 늦게 개막하는 올해 꽃박람회는 밤에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오셔서 낮과는 다른 매력에 흠뻑 빠져보실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습니다.
2016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예매권은 고양시 39개 동 주민센터를 비롯한 지정예매처와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옥션, 지마켓, 예스24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경기도 고양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