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강원] 청초호 일원에서 '2018 속초, 빛 축제 - 청초환희' 개최

by 초록배 2018. 10. 5.
반응형


속초시는 청초호의 수려한 야간경관을 활용한 '속초, 빛 축제 - 청초환희'를 2018년 10월 6일(토)~10월 8일(월) 3일간 청초호 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합니다.

속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https://www.sokchotour.com/

속초 빛 축제  ‘청초환희’는 청초호의 야간경관에 빛과 디지털 콘텐츠(매체)를 접목하여 다양한 공연과 체험행사로 꾸미는 도심형 야간 축제로, 단풍이 무르익어가는 깊어가는 가을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속초 국화전’과 연계 추진함으로써 형형색색의 국화와 함께 청초호의 가을밤 정취를 한층 더 수려하게 꾸며줄 예정입니다.

축제기간 내내 청초호를 빛으로 열어줄 환상적인 라이트 쇼인 ‘환희의 문’으로 시작하여, 가을과 어울리는 싱어송라이터 ‘짙은’과 사랑스럽고 독특한 음색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치즈(Cheeze)'가 특별손님(스페셜 게스트)으로 초대되어  ’청초 빛 무대‘ 공연을 펼칩니다.

이와 함께 눈앞에 펼쳐지는 신비한 공간 ‘빛의 터널’, 형형색색의 그림자 놀이 ‘그림자 터널’,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모양이 바뀌어 마치 바다 위를 걷는 느낌을 선사할 ‘플루어 맵핑’, 색칠한 그림이 살아 움직이는 ‘미디어 스케치 월’, 빛의 놀이터 ‘플레이 그라운드’ 등이 청초호 호수공원의 각 구역별로 만들어져 가는 곳마다 신비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야광스피너, 워터볼 전구 만들기 등 아날로그 체험과, 빛으로 쓰는 비밀편지 ‘로맨틱 청초호’, 일러스트 작가가 꾸민 청룡황룡의 이야기 ‘청초야행’, 빛으로 그린 그림 ‘빛의 스케치’ 등 빛과 관련한 다양한 체험행사와 먹거리 구역인 ‘청초 소확행’ , 가을 호수에서의 책 한권의 여유를 줄 ‘호수 책방’ 등이 준비됩니다. 

출처 : 강원도 속초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