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서울] 2018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18. 10. 13.
반응형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10월13일(토)과 14(일), 양일간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에서 ‘2018년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를 개최합니다.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http://hangang.seoul.go.kr/

이번 축제는  ‘메밀 낭만 놀이터’를 주제로 메밀꽃밭 즐기기(포토존), 체험, 공연,  특별 프로그램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습니다.

★ 메밀꽃밭 즐기기는 메밀꽃밭을 산책하듯 둘러보면서 가을 풍경을 만끽하고 서래섬 곳곳에 설치된 ‘낭만’ 주제의 포토존에서 멋진 사진을 남겨볼 수도 있는 행사입니다.
 조화로 장식한 영문 ‘LOVE’ 조형물, 꽃에 관련된 시구절, 꽃 바람개비, 7080 시대의 향수를 떠올리게 하는 소품 등을 활용한 다양한 포토존이 운영됩니다.

★ 체험은 축제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옛날 교복 체험, 메밀차를 마셔볼 수 있는 낭만 한 잔, 꽃 타투(문신) 체험, 나만의 팔찌 만들기, 하트 풍선 만들기, 종이상자 놀이터 등을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 공연은 양일간 오후 1시, 2시, 3, 4시에 각 30분간 서래2교 부근에서 진행합니다. 꽃밭 산책에 어울릴만한 낭만적인 재즈 공연과 타악기 핸드팬(Handpan), 관악기인 디저리두(Didjeridu)의 독특한 음색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특별행사는 ‘낭만 요가 교실’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 30분간 서래3교 인근 그늘쉼터에서 진행합니다.

축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ang ang.seoul)를 참고하면 됩니다.

서울 반포한강공원 서래섬은 서울지하철9호선 신반포역․구반포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한강나들목을 이용하거나, 서울지하철4․9호선 동작역 1․2번 출구에서 나와 한강공원으로 진입하면 됩니다.

출처 : 서울특별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