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충남 부여군, 공예가 어우러진 '123사비 백마강야행' 개최 안내

by 초록배 2023. 8. 12.
반응형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2023년 8월 26일, 123사비공예마을 일원(주소: 규암면 수북로 54)에서 막바지에 이른 여름을 나기 위하여, 여유와 쉼이 스며있는 특별한 공예 야행을 개최합니다.

'123사비 백마강야행 여름나기 : 공예적(的) 휴식'은 여름밤 백마강을 거닐며, 차 한잔 공예 한입을 주제(테마)로 밤차회, 전시, 공연, 마을기행(투어) 등을 즐길 수 있는 행사입니다.

행사는 여름밤 백마강에서 차와 이야기를 나누며 일상 속 공예의 가치를 경험해보는 ‘공예가 깃든 밤차회’, 123사비창작센터 청년공예가들의 팝업전시 ‘차 한잔 공예 한입’, 마을의 숨겨진 공간력을 발견하고 공방에서 공예를 배워보는 ‘규암산책 : 공예마을 투어’,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여름밤 버스킹’ 등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주요 행사는 사전 신청으로 진행하며, 참여 희망자는 부여군청 123사비공예마을 누리집(https://buyeo.go.kr/html/123sabi)을 통하여 신청하면 됩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야행은 올해 무척이나 괴롭던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차와 공예를 즐기며 쉬어갈 수 있는 색다른 여름나기 방식이 될 것”이라며 “운치 있는 여름밤 백마강에서 일상 속 공예의 가치를 색다르게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충청남도 부여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