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 전시회 박람회

세계 최대의 카페 문화 전시회 - 2013 서울카페쇼 관람기 두번째 - 3층 C홀

by 초록배 2013. 11. 22.
반응형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3 서울카페쇼,

 

두번째 이야기는 전편에 이어 3층 모습입니다.

 

2013/11/21 - [축제속으로] - 세계 최대의 카페 문화 전시회 - 2013 서울카페쇼 관람기 첫번째 - 3층부터

 

서울카페쇼 공식 홈페이지

 

국가관 뒷편으로는 커피제조사나 카페(체인), 유통업체 부스들이 이웃하고 있습니다. 

 

 

여긴 아르헨티나 커피홍보관입니다.

 

커피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콜럼비아.

 

 

친절하게 한글로 품종과 원산지를 적어 놨네요.

재배한 지역의 고도까지 적어놨습니다.

 

 

커피관련 홍보부스에 사람이 넘쳐나서 잠시 숨돌릴 겸 커피관련 도구 제조사 부스로 넘어갑니다.

 

 

드립커피에서 중요한 도구 중 하나인 주둥이 긴 주전자네요.~

 

더치커피 제조기입니다.

 

무슨 화학실험실에서 볼 수 있는 실험기구 같네요.^^

 

 수동 커피콩분쇄기(핸드밀)입니다.

 

용량별로 모양별로 다양한 제품이 진열되어 있네요.

자동 분쇄기도 있습니다.

 

이곳은 대형 커피볶는기계 제조사 부스.

 

 

저 유리관(실린터) 안에서 커피볶는 모습이 보입니다.

 

황동(?) 제질이어 그런지 외관도 멋지네요.

 

여긴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아띠바시 홍보관.

 

 

커피잔 같은 물품과

 

시럽 종류도 함께 판매하네요.~

 

여긴 카페로메오의 더치커피 추출기.

장식용으로도 멋지겠습니다.~

 

다음글로 이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