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정 군정 시정 소식

[고양시 일산서구] 2015년 11월 14일 제7회 푸른고양 나눔장터 (벼룩시장) 개최

by 초록배 2015. 11. 7.
반응형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에서는 오는 11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고양종합운동장 남문 앞 광장에서 중고 생활용품 나눔을 통해 자원의 효율적 재활용을 실천하고자 2015년 제7회 푸른고양 나눔장터를 개최합니다.

고양시청 홈페이지 http://www.goyang.go.kr/

이번에 개최되는 나눔장터는 시민단체, 기업체, 플리마켓(벼룩시장), 청소년동아리, 동 주민자치센터 등 약 60개 단체가 참여하는 가운데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관내 제조업, 사회적 기업, 협동조합도 함께 참여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사회경제인 장터'와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판매하는 '농특산물직거래장터'로 구성됩니다.

또한 초.중.고등학교에 사전신청을 받아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다양한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청소년동아리부스가 마련돼 동아리 활동 내용을 전시하고 페이스페인팅 등 재능을 기부해 보다 많은 체험거리를 선보입니다.

아울러 내년(2016)에 실시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된 퀴즈풀기 이벤트 및 사전투표 체험부스가 마련되고 폐휴대폰 및 우유팩 모으기, 취업상담 창구, 어린이·청소년 전용 돗자리장터, 여성기업인장터, 119 심폐소생관 등이 운영됩니다.
주민자치동아리, 마술 공연 등 행복드림콘서트도 종합운동장 외부광장에서 함께 개최됩니다.

고양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일 행사장 본부석에 현장접수 후 준비해 온 돗자리를 깔고 물품을 교환.판매하면 됩니다.

이번 나눔장터는 비가와도 진행합니다. 고양종합운동장 1층 내부통로로 행사장을 옮겨 문제없이 진행합니다.^^


 

고양종합운동장은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 아주 쉽습니다.

서울지하철3호선(일산선) 대화역에서 내린 후 3번, 2번 출구로 나가면 되구요.

3번출구로 나갈 경우 정면방향 큰 사거리까지 걸으면 길 왼편으로 운동장 동문이 먼저 보입니다.


※ 출처 : 고양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