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전남 해남군, 가족과 함께하는 '해남공룡박물관 공룡캠프' 운영 안내

by 초록배 2023. 9. 23.
반응형

해남공룡박물관에서 식구들과 함께하는 가을 공룡캠프가 열립니다.

해남군은 2023년 10월 14일과 10월 28일, 두 차례에 걸쳐 해남공룡박물관 캠프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참가 대상은 만 5세부터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으로, 회차당 10가족을 모집합니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2023년 10월 3일까지 해남공룡박물관 사무실로 방문.접수하거나,
전자우편(wjdsun5@korea.kr)을 통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캠프에서는 공룡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다양한 행사(프로그램)를 운영합니다.

박물관 전시 교육과 야외 화석지 탐사를 포함한 교육을 비롯하여 식구들과 함께 단체 임무를 수행하는 다양한 야외 게임 활동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공룡 발굴 체험 등 체험 활동과 샌드아트, 마술공연 등도 진행합니다.

행사관련 문의는 박물관 운영팀(전화번호 061-530-5941)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해남공룡박물관 누리집 https://uhangridinopia.haenam.go.kr/

한편, 해남공룡박물관은 2007년 개관하여 매년 20여 만 명의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룡 전문박물관입니다.

400여점의 공룡 관련 화석과 희귀 전시물들을 갖춘 전시공간을 비롯하여 공룡관련 영상을 상영하는 영상실, 어린이 공룡교실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천연기념물 제394호로 지정된 우항리 공룡화석지의 보호각을 비롯하여 금호호의 갈대밭과 어우러진 330만 평방미터(㎡)의 넓은 야외 공원에는 실물 크기 공룡과 놀이시설을 조성하여 가족단위 관광객들과 어린이 체험학습 장소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군 관계자는 “해남공룡박물관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겁게 학습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하였습니다.

출처 : 전라남도 해남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