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제 전시회 박람회

부천에서 열린 2011 제13회 소사 복숭아 축제

by 초록배 2011. 8. 20.
반응형
경기도 서쪽, 서울과 인천 사이를 잇는 부천시는 복숭아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그래서 해마다 복숭아 축제가 열리는데,

올해로 벌써 13회째입니다.

전국적으로 이름난 규모가 큰 축제는 아닙니다만,

시간 되면 한번 구경하기 나쁘지 않은 축제입니다.


2011년에는 8월 19일과 20일 이틀동안 부천여자중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는데요.

보통 축제가 열리면 오전 10시 전후에 시작하는지라,

시간은 확인 못하고, 그때 쯤 열리겠거니 하고 갔다가,

시쳇말로 삽질하고 돌아왔답니다. ㅠㅠ

사실, 부천시 문화관광 공식 홈페이지에도,

일반 설명만 확인할 수 있었거든요.

대부분의 행사는 오후 4시 이후에나 열리는 것이었습니다.

한참 준비중인 행사장만 한바퀴 둘러보고 왔네요...


중동역에서 행사장 찾아 갈 때만 해도 좋았는데 말이죠. @@


행사장 입구에 들어설 때만 해도 이후의 대반전(!)은 예상 밖의 일이었죠.


휑한 행사장 모습


마지막 사진은 행운의 복숭아 나무랍니다.
행사 관계자분이 사진 잘 찍어 가라고 말씀하셨던 기억이 나는군요. ㅎ
그나마 하나 건졌네요.

내년을 기약해 봅니다.~~

부천 관광 공식 홈페이지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