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잔가보장형 서비스 MB-Sure로 고객 부담감 줄여

by 초록배 2016. 1. 22.
반응형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Mercedes-Benz Financial Services Korea, 대표 아디 오펙)의 ‘MB-Sure 잔가보장 프로그램’은 수입차 업계 최초로 출시된 잔가보장형 상품으로 리스 상품에만 적용되던 만기 반납 옵션을 할부 구매에도 적용해 고객 선택을 대폭 다양화하고, 부담 없는 월 납입금으로 고객 부담을 최소화한 고객 특화형 상품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benzfs.com/

계약 시점부터 계약이 끝날 때까지, 고객은 잔존가치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만 납부 책임을 집니다.
최초 시점에서 인정 받은 잔존가치는 계약 만료 시점까지 유효합니다.
고객 차량의 실제 가치가, 처음 인정 받았던 잔존가치보다 낮다고 할 지라도 고객은 손해분을 보상받습니다.
반대로, 가치가 더 높아서 매각 차익이 발생했을때도 고객은 해당 차익분을 돌려받습니다.

MB-Sure 계약 보유자들(FIT 상품 제외)에게는 최장 3년의 신차보상보험이 따라옵니다.
신차보상보험이란, 차대차 사고에서 운전자 과실이 50%미만이지만 차량에는 차량 가격의 30%이상의 손해가 발생했을때, 계약 보유자가 동일 조건의 신차를 받을 수 있는 제도를 말합니다.
이 경우, 내 책임이 아닌 억울한 사고를 당해 차량의 손해가 커져도 고객은 신차를 보상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고의 부담감에서 어느정도 해방될 수 있습니다.

★ 사례
   잔가보장형 상품 'MB-Sure'로 권장소비자가격이 4,860만 원인 메르세데스-벤츠 C 200 d를 선택할 경우, 약정 주행거리를 연간 2만Km으로 설정할 때. 선납금 30%, 36개월 계약을 체결하는 조건으로 48%의 잔가를 보장 받음. 단위로 부담하는 금액은 약 51만 원.

출처: 메르세데스-벤츠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