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정 군정 시정 소식

2016년도 문화예술활성화를 위한 은평구 연고예술단체 모집 안내

by 초록배 2016. 2. 7.
반응형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우영)에서는 관내에서 문화예술단체를 육성, 지원하고자 은평구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목적의 예술단체를 대상으로 '2016 연고예술단체'를 연중 수시로 공개모집합니다.

은평구청 홈페이지 http://www.ep.go.kr/

신청자격은 은평구에 사무실, 연습실 등의 연고를 두고 활동하는 비영리 목적의 단체이며, 모집분야는 뮤지컬, 연극, 무용, 관현악, 국악 등 문화예술 전분야가 해당되며 응모를 원하는 예술단체에서는 신청서와 단체소개서 및 활동 증빙자료등을 제출하면 됩니다.

공모에 신청한 예술단체는 문화예술전문가로 구성된 심의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발되며 은평구 연고예술단체로 지정되어 향후 구에서 주관하는 축제 및 문화예술교육 등과의 연계를 통해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단체 공연홍보 및 공연장 무료사용 등의 지원을 받게 됩니다.

또한, 운영 활성화를 위하여 예술단체의 사업계획 등을 검토 후 일정 범위 내의 지원체계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구 관계자에 따르면 관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예술단체를 다수 발굴하여 구민의 문화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지역문화를 만들고자하는 뜻을 밝혔습니다.

◎ 공모개요
  ▷ 응모기간 : 연중수시
  ▷ 대상 : 은평구에 연고를 두고 활동하는 비영리목적의 예술단체
  ▷ 분야 : 뮤지컬, 연극, 무용, 관현악, 합창, 국악 등 문화예술 전 분야
  ▷ 신청서 교부 : 은평구청 문화관광과(구청 본관 3층), 구청 홈페이지 공고고시에서 다운가능
  ▷ 제출자료 : 신청서, 단체소개서(단원 명부, 운영관련 규정 등), 활동 증빙자료 등
  ▷ 제출방법
     - 우편 및 직접제출 : 은평구청 문화관광과(서울시 은평구 은평로 195) 
     - 전자우편(e-mail) (winner623@ep.go.kr)
  ▷ 문의 : 은평구청 문화관광과(전화 02-351-6514)

※ 출처 : 서울특별시 은평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