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 용인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비즈엑스포 개최

by 초록배 2016. 2. 22.
반응형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2016년 2월 23일 용인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도내 여성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을 매장 방문고객들에게 전시·홍보하는 비즈엑스포 행사를 개최합니다.
비즈엑스포 행사는 코스트코(COSTCO)가 관내 유망 중소기업의 제품을 분기별로 선정, 매장판매를 진행하는 일일판촉기획전으로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경기도 여성능력개발센터 꿈수레 홈페이지 http://www.womenpro.go.kr/

이번 비즈엑스포 행사는 대형유통업체와 지역 내 여성유망중소기업의 상생 협력 방안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올해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열리는 첫 번째 행사이기도 합니다.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는 비즈엑스포 행사에 참여한 적이 없는 여성유망 중소기업에 기회를 주기 위해 5개 업체를 추천했으며 코스트코가 추천하는 중소기업을 포함해 최종 10개 업체가 비즈엑스포에 참여합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푸르메다 석보영 대표는 “시설 임대 비용없이 대형유통매장에서 다양한 고객들의 관심과 반응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이런 행사가 계속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에서는 다양한 대형유통업체를 통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시군과 협력해 도내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찾아가는 창업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여성능력개발센터는 현재 2월 이천, 3월 안산시에서 실시하는 찾아가는 창업교육의 교육생을 모집 중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성능력개발센터 꿈수레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됩니다.

출처 : 경기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