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해양수산부 대학생 기자단 '해(海)리포터' 2016년도 제 4기 단원 모집 안내

by 초록배 2016. 3. 7.
반응형

 

해양수산부는 대표 블로그 및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활동할 '해(海)리포터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합니다.
올해로 4기째인 대학생 기자단은 2016년 4월 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 말까지 해양수산 정책 현장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줄 예정입니다.

해양수산부 홈페이지 http://www.mof.go.kr/

해리포터 대학생 기자단은 그동안 젊음과 패기를 바탕으로 해양수산부가 진행하는 다양한 정책과 사업을 날카롭고 참신한 시각으로 전해 왔습니다.
특히, 해양수산부 온라인 매체를 통해 해양수산 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전달하는 등 대국민 쌍방향 소통의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해리포터 대학생 기자단에게는 활동비와 취재지원비가 지급되며 각종 해양수산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고, 매월 자체평가를 실시하여 인센티브(혜택)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집니다.

또한, 12월 말까지 성실히 활동한 기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기자로 선발된 학생에게는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여합니다.

2016년 제4기 해양수산부 해리포터 대학생 기자단으로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해양수산부 블로그(http://blog.naver.com/koreamof)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3월 20일까지 해리포터 운영사무국(koreamof@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2016기자단지원서.hwp


김양수 해양수산부 대변인은 “해양수산부와 국민을 잇는 소통의 창구이자 국민과의 신뢰를 구축하는 든든한 밑거름이 될 대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 해양수산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