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 정류장

[인천시] 2016년 7월 30일 인천도시철도 2호선 개통, 첫 손님 맞이 행사 실시

by 초록배 2016. 7. 28.
반응형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인천교통공사와 함께 2016년 7월 30일 인천도시철도 2호선 개통과 관련해 27개 전역에서 '첫 손님 맞이 행사'를 실시합니다.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 http://www.ictr.or.kr/

유정복 인천시장과 제갈원영 의장, 이광호 인천교통공사 사장직무대행이 시청역에서 첫 손님으로 오는 승객에게 꽃다발과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또한 전성수 행정부시장은 석남역에서, 조동암 정무경제부시장과 이강호 제2부의장은 만수역에서 첫손님을 맞이합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서구청역에서, 박우섭 남구청장은 주안역에서, 장석현 남동구청장은 남동구청역에서 첫손님을 맞이합니다.
그 외에도 마전역, 가정역, 주안국가산단역, 시민공원역, 석바위시장역, 석천사거리역, 모래내시장역, 인천대공원역 등 8개역에서 인천 시의원 등 주요 내빈들이 각역에서 첫손님 맞이 행사를 합니다.

아울러 27개 전역에서 첫 열차를 타는 승객에게 소정의 기념품*(타월;수건)을  지급합니다.
(* 각 역당 50개 한정)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하철 공사기간 7년 동안 공사 소음, 교통불편을 참아주신 시민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행사를 준비했다. 2호선이 잘 운행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각 역에서의 첫차 시간은 5시30분부터 5시42분까지 운행되며, 역별 첫차 운행 시간은 인천교통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인천도시철도 2호선. 역별 첫차 막차 시간표



○ 인천도시철도(인천지하철) 2호선 각 역명, 노선도

 



출처 : 인천광역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