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서울시설공단] 2017 6월 청계천 수상패션쇼 개최

by 초록배 2017. 6. 10.
반응형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은 2017년 6월 10일(토) 저녁 8시 동대문 패션타운 인근 청계천 수상무대에서 대학생들이 주도하는 '6월 청계천 수상패션쇼'를 개최합니다.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 http://www.sisul.or.kr/

이번 6월 패션쇼는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 열정가득 패션쇼!’라는 주제로 대학생들이 만드는 패션쇼를 진행합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학생들이 의상디자인, 모델, 분장, 공연 등 해당 전공분야별로 패션쇼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설공단과 서울문화예술대학교의 산학협력으로 하는 행사로 2016년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청계천 수상패션쇼는 이와 같이 협업방식으로 행사가 마련되기도 하며, 무대 대관(유료)을 통해 일반기업이나 단체의 자체행사도 가능합니다.

오후 8시부터 9시반까지 약 90분간 거리패션, 드레스 및 정장패션쇼와 다양한 공연이 펼쳐집니다.

한편 청계천 수상패션쇼에는 일반 시민들도 모델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은 연중 상시 가능하며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누리집)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lew0925@ sisul.or.kr)로 제출하면 됩니다. 

청계천 수상패션쇼는 동대문 패션타운 인근을 패션 명소로 부각시키자는 취지에서 지난 2008년부터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 매월 둘째 주 토요일마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 주의사항
  이 행사는 야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우천 등 기상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 부득이하게 취소.연기될 수 있습니다.



출처 : 서울특별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