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여름방학맞이 2017 과천 서울대공원 1박2일 동물원 가족캠프 진행

by 초록배 2017. 7. 8.
반응형


서울대공원(원장 송천헌)은 2017년 7월 22일(토)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주말마다 야생의 즐거움 속에서 다양한 동물들과의 평화로운 공생과 멸종위기 동물들을 배울 수 있는 특별한 1박2일 캠핑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서울동물원 1박2일 가족캠프는 2017년 7월 10일부터 8월 10일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합니다.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시스템 홈페이지 http://yeyak.seoul.go.kr/

서울대공원에서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캠프인 ‘2017 서울동물원 1박2일 가족캠프’는 총 6회차로 진행되며, 어린이들은 동물원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쌓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에 신청을 받는 하계 캠프는 7월 22일(토)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주말 1박2일 동안 동물원 내에 마련되어 있는 임시 캠핑장 및 동물원 곳곳에서 진행되며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프로그램을 통해 2017년 7월 10일 14시부터 8월 10일(화)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1박2일 캠프로, 참가비는 어른, 어린이 구분 없이 참여자 1인당 40,000원이고, 1가족은 3~5인을 기준으로 하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를 받습니다.
모집인원은 총 80명으로 선착순 마감되고 날짜 변경, 인원수 변경은 예약 취소 후 재접수 해야합니다. 

동물원 대탐험은 동물 생태 해설사와 직접 동물원 투어를 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특별히 개발된 AR 기술을 활용하여 동물에 대한 해부학적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동물원 대탐험은 셀프투어(직접여행) 미션(임무)을 포함하고 있어 가족이 함께 즐겁게 퀴즈(문제)를 풀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육사에게 직접 듣는 동물원 뒷 이야기와 생태 설명회, 가족 레크레이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야생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생명에 대한 소중함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새벽녘 호랑이, 사자, 늑대 등 맹수들의 포효를 들을 수 있는 것도 동물원 캠프만의 특별한 매력입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캠핑의 추억을 만들고 더불어 야생동물과의 교감을 통해 멸종위기 야생동물 보호에 대한 인식도 키울 수 있는 동물원캠프에서는 별밤 동물 미션투어, 동물 NO스트레스 가족 레크레이션, 동물원의 아침 등 알차게 구성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습니다.

캠프 참여가족에겐 텐트와 돗자리, 단체 티셔츠와 식사 등이 제공되며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여행자보험도 가입하여 진행합니다.
침낭, 여벌옷, 세면도구 등 개인 준비물을 지참하고 참가하면 더 편안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텐트(5~6인용)와 돗자리(가족당 1개) 식사(2식) 과일 등의 간식, 단체 티셔츠, 생수는 서울대공원에서 제공합니다.
 그 외에 간단한 간식거리는 반입가능하나, 주류와 불을 이용한 음식 조리는 허용되지 않으며, 배드민턴 축구공 등 체육용품도 반입이 불가합니다.
 침낭(또는 간편한 이불, 메트리스) 랜턴, 여벌옷, 우비, 세면도구, 물병 또는 컵, 카메라, 개인 복용약, 벌레 기피제 등은 개별적으로 준비해오면 됩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이뤄지는 캠프의 특성상 개인샤워나 목욕은 불가능하며, 예민한 동물들이 있어 일반 캠프에 비해 추가적인 제약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멸종위기의 다양한 생명이 공존하는 동물원에서 열리는 캠프를 통해 함께 살아가는 생명의 감동과 더불어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출처 : 서울특별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