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축제 행사 정보

2017 산림청 개청 50주년 기념 자연휴양림 수목원 '숲속 음악회' 진행

by 초록배 2017. 7. 15.
반응형


산림청이 2017년 개청 50주년을 맞아 전국 곳곳의 자연휴양림과 수목원, 산림치유원 등에서 진행하고 있는 숲속 음악회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산림청 홈페이지 http://www.forest.go.kr/

산림청은 지난 2017년 4월부터 산림에서 다양한 공연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총 50회의 숲속 음악회를 펼치고 있습니다.
음악, 마임, 마술, 댄스, 비보잉 등의 공연이 소규모 콘서트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자연휴양림: 35회, 수목원: 5회, 민간수목원: 5회, 산림치유원: 5회

현재 20여 차례의 공연이 마무리된 가운데 숲속 음악회에 대한 국민 호응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유명산 자연휴양림 등 숲속 공연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은 많은 인파가 찾고 있으며, 희리산 자연휴양림처럼 잔디밭에서 진행되는 주말 저녁 음악회에는 가족단위 관람객이 몰리고 있습니다. 또 서울 근교 휴양림 공연은 접근성이 높아 관람객, 출연자들의 호응이 높습니다.

‘숲속 음악회’는 오는 2017년 10월까지 주말 등을 이용해 진행되고 있으며 내년에도 확대 실시하는 것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산림청 개청 50주년 기념 홈페이지(http://www.forest50.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산림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