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 정류장

대명리조트 양평 무료 셔틀버스 운행시간 변경 - 2016년 11월 14일부터

by 초록배 2016. 12. 5.
반응형

 

대명리조트(대명콘도) 양평점에서는 2016년 11월 14일부로 무료 셔틀버스 운행시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했습니다.

대명리조트 양평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yp/

이전보다 많이 줄었네요. ㅜㅜ

리조트를 출발해서 양평극장, 양평버스터미널, 양평시장을 경유해 리조트로 복귀하는 셔틀버스는 하루 편도 4회 운행합니다.

양평역을 이용할 경우, 1번출구에서 정면 대로를 따라 양평군청(남한강) 방면으로 계속 걷다보면 군청앞 사거리가 나옵니다.
길을 건너지 말고 오른쪽 모퉁이로 돌면 양평극장(양평시네마) 앞에 시내버스정류장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무료셔틀버스를 기다리면 됩니다.
간혹 한화리조트 버스가 지나가는데, 대명리조트 버스인지 잘 확인하고 타세요.

양평버스터미널에서는 정방향 남쪽 출입구로 나가면 공중전화박스랑 여러가지 안내판이 모여 있는 곳이 보일겁니다.
거기에서 기다리면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양평시장의 경우, 양평역에서 양평재래시장 방향으로 철도 선로를 따라 걷다보면 시장 끄트머리 대로변에 시내버스정류장이 있는 게 보입니다.
여기에서 리조트 셔틀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무료셔틀버스의 경우 부정기적으로 점검을 위해 운행을 중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리조트에서 단체 행사가 있을 경우에도 운행을 안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무료셔틀버스는 별도 예약없이 정해진 시간에 기다리면 탈 수 있는데, 위의 사유 처럼 운행을 안하는 경우가 생기니 출발 전 리조트 예약과로 미리 확인전화를 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양평 대명리조트 문의전화는 031-770-7512


참고로, 양평시내에서 리조트까지 택시를 탈 경우 평시 기준으로 편도 6~7천원 정도의 요금이 나옵니다.

양평역과 용문역 사이에 있는 원덕역에서 내리면 양평리조트까지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가장 가까운 역이 원덕역이거든요.
편도 대략 25~30분 정도 걸리는데, 일직선 길이 아니고 마을을 지나는 구불구불한 길이지만, 생각보다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다만 짐이 있는 경우는 택시나 다른 교통편을 고려해 보시는 게 낫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게 있습니다.
위의 셔틀버스 정류장은 모두 시내버스 정류장입니다.
양평에서 대신, 여주방면을 오가는 시내버스 노선 중 대명리조트 양평점 가까이에 있는 버스정류장을 지나는 노선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대명리조트 양평과 가장 가까운 버스정류장은 신내.대명콘도 정류장이며, 1, 1-1, 1-2, 5-1, 5-2, 5-3, 5-4, 5-5, 5-7, 5-8번 버스 등이 정차합니다.
버스탈 때 기사님에게 문의해 보고 타면 되겠죠? ^^

정류장에서 내리면 흑천 제방길을 따라 정방향 북동쪽으로 8~10분 정도 걸어가면 대명리조트 양평 정문 출입구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용에 참고하세요.


○ 대명리조트 양평 무료셔틀버스 변경 시간표

 


 

 

반응형

댓글